크루즈 미사일의 역사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순항 미사일은 지상 목표물에 사용되는 유도 미사일로 대기에 남아 거의 일정한 속도로 비행 경로의 대부분을 비행합니다. 순항 미사일은 장거리에 걸쳐 높은 정밀도로 대형 탄두를 발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현대의 순항 미사일은 초음속 또는 높은 아음속 속도로 이동할 수 있으며 자체 항법을 수행하며 비탄도적, 극도로 낮은 고도 궤적으로 비행할 수 있습니다.
역사
Fieseler Fi-103, 독일 V-1 비행 폭탄
"공중 어뢰"에 대한 아이디어는 1909년 영국 영화 The Airship Destroyer에서 보여졌는데, 여기서 무선으로 제어되는 비행 어뢰는 런던을 폭격하는 비행선을 격추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1916년, 미국의 비행사 Lawrence Sperry는 "공중 어뢰"인 Hewitt-Sperry 자동 비행기, TNT 충전을 탑재한 소형 복엽 비행기, Sperry 자동 조종 장치 및 기압 고도 제어 장치를 제작하고 특허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실험에 영감을 받아 미 육군은 Kettering Bug라는 유사한 비행 폭탄을 개발했습니다. 독일은 또한 1916년부터 Siemens-Schuckert에서 제작한 원격 조종 공중 글라이더(Torpedogleiter)로 시험 비행을 했습니다.
세계 대전 사이의 기간에 영국은 1920년대에 몇 번의 비행 테스트를 거친 Larynx(Lynx Engine이 장착된 장거리 총)를 개발했습니다.
소련에서 Sergei Korolev는 1932년부터 1939년까지 GIRD-06 순항 미사일 프로젝트를 이끌었는데, 이 프로젝트는 로켓 구동 부스트 활공 폭탄 설계를 사용했습니다. 06/III(RP-216) 및 06/IV(RP-212)에는 자이로스코프 유도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차량은 고도 28km까지 상승하고 280km의 거리를 활공하도록 설계되었지만 1934년과 1936년의 시험 비행은 고도 500m에 불과했습니다.
1944년, 제2차 세계 대전 중 독일은 최초의 순항 미사일을 배치했습니다. 종종 비행 폭탄이라고 불리는 V-1은 자이로스코프 유도 시스템을 포함하고 단순한 펄스제트 엔진에 의해 추진되는데, 그 소리로 인해 "버즈 폭탄" 또는 "두들버그"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정확도는 매우 큰 표적(도시의 일반 지역)에 대해서만 사용하기에 충분했으며 250km의 범위는 동일한 탑재량을 운반하는 폭격기의 범위보다 훨씬 낮습니다. 주요 이점은 속도(현대의 프로펠러 구동 요격기를 능가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와 확장성이었습니다. V-1의 생산 비용은 비슷한 크기의 탄두를 가진 V-2 초음속 탄도 미사일의 생산 비용에 불과했습니다.
V-2와 달리 V-1의 초기 배치에는 폭격에 취약한 고정식 발사 램프가 필요했습니다. 1943년 나치 독일은 또한 Mistel 복합 항공기 프로그램을 개발했는데, 이것은 초보적인 공중 발사 순항 미사일로 볼 수 있습니다. 목표물에 접근하는 동안 해제됩니다.
폭격기가 발사한 V-1 변종은 전쟁이 끝날 무렵 제한된 운용 서비스를 보였고, 개척자 V-1의 설계는 미국이 Republic-Ford JB-2 순항 미사일로 리버스 엔지니어링했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