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스타워즈의 아나킨 스카이워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원래 사악한 상인 와토가 소유한 행성 타투인의 노예였던 그는 노예였던 어머니 슈미와 함께 살았다. Anakin은 기계 제작에 소질이 있었고 C3PO를 만들고 있었고 말을 하는 로봇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화에서는 완성된 상태로 등장한다.) 그는 장래 희망이 우주 일주를 하고 있는 천진난만한 소년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주선 부품을 구하기 위해 타투인에 들른 콰이곤 진과 파드메 아미달라를 만나면서 그의 운명은 바뀌었습니다.


처음 아나킨을 본 순간부터 콰이곤 진은 직감적으로 아나킨이 예언의 선택을 받은 사람이라고 확신하고, 어느 날 아나킨의 어머니 슈미로부터 자신이 아나킨을 임신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자신이 임신했다고 확신한다. 그리고 아나킨의 미디클로리안 수치를 확인한 결과 어린 나이에 20,000 이상의 수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포스 잠재력이 요다를 능가한다는 것을 확인한 그는 그를 데려가기로 결정하지만, 아나킨은 이때 이미 제다이에 대한 동경을 표시했기 때문에 그를 제다이로 삼겠다고 말함으로써 그를 데려가기가 쉬웠다.


콰이곤은 와토와 협상을 하고 아나킨이 포드 레이싱에서 이기면 노예에서 해방시키겠다는 약속을 얻습니다[24]. 그 결과, 아나킨은 포드 경주에서 승리하고 노예에서 해방되지만, 그의 어머니는 여전히 와토의 노예이며 강제로 헤어집니다.


콰이곤은 그를 코러산트의 제다이 사원으로 데려가 아나킨의 능력을 시험했고, 제다이 마스터는 아나킨의 놀라운 포스 능력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콰이곤은 아나킨을 제자로 키우자고 제안했지만, 제다이 고등 평의회에서 가장 높은 목소리를 내는 메이스 윈두와 요다는 재빨리 거절했다. 그 이유는 그가 다크 사이드 포스에 빠지기에는 너무 늙었기 때문이다.




영화 속 그는 시종일관 청순한 면모를 보여 눈에 띄지 않지만, 소설 속 부가 장면에서는 비록 포드 게임에서 이겼음에도 '꼬마'라는 풍자를 들었을 때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그를 노예처럼 대했다'는 말을 듣고 곧바로 싸움을 시작했고, 순진한 아이로 나왔다. 삭제된 장면에서도 어린 시절 그리도와 싸운 모습을 보였다.


결국 나는 제다이가 될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다스 몰이 나부 전투에서 콰이곤을 죽였을 때 기사로 진급한 오비완은 "평의회가 안 된다고 해도 승인하지 않으면 내가 그를 키울 것입니다." Yoda는 "Qui-Gon에게서 반역을 배웠습니다! 무엇을 배웠습니까?"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나서 아나킨이 오비완의 파다완이 되도록 승인합니다. 의 제자로서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2화 이후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본격적으로 다크사이드에 발을 디딘 것은 2화의 사건이었다. 10년 동안 파다완으로 훈련을 받은 아나킨은 파드메를 암살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면서 포스를 통해 어머니의 위험을 목격하고, 그녀를 노예로 잡고 있는 와토로부터 어머니를 해방시키려 하고, 오랜만에 고향 타투인에서. 그는 행성을 방문하여 와토를 만났지만 와토는 이미 어머니를 다른 남자에게 팔았습니다.


Watto는 남자가 그녀의 어머니를 풀어주고 그녀와 결혼했다는 소식과 함께 자신의 위치를 ​​밝힙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아나킨은 그 남자를 만나지만 그가 한 달 전에 사막 외계 종족 투스켄 약탈자들에게 붙잡혔다는 실망스러운 소식을 듣습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포식자들이 너무나 잔혹하고 흉악하기 때문에 어머니가 살아날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나킨은 그 남자의 반대에 맞서 투스켄들 마을을 침공했고, 마침내 그가 그리워하던 어머니와 재회하게 된다.


슬픔과 절망은 곧 큰 분노로 바뀌고, 이에 사로잡힌 아나킨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터스켄을 칼로 베어냅니다.이것은 무력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감정에 의한 불필요한 살인을 금지하는 제다이 규율에 위배됩니다.


사실, 프리퀄 시리즈 전체에서 아나킨은 우호적인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러산트 전투에서 클론 조종사들이 벌처 드로이드들에게 격추되는 동안 차례차례 도움을 제안했지만 오비완 케노비가 우리의 임무가 먼저라고 말하며 그들을 막았다. 사실 이게 나쁜 면은 아니지만 감정을 버려야 하는 제다이로서는 별로 좋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다가 파드메에게 이를 알리는 장면에서 제국의 행군이 나온다.


또한 에피소드 2에서 그는 Padme Amidala와 관계를 맺고 있으며 결혼하지 말라는 제다이의 금기를 깨뜨립니다.[39][40]


어머니의 죽음을 기회로 아나킨은 소중한 사람을 더 이상 잃지 않기 위해 가장 강한 제다이로 성장하고 자신의 죽음을 막는 힘을 배우겠다고 다짐한다. 그러나 이러한 각오에도 불구하고 아나킨은 자신이 능력을 개발할 수 없는 이유는 그의 멘토인 오비완이 그의 잠재력을 질투하여 그를 높이지 않고 계속해서 그를 파다완으로 붙들었기 때문이라고 믿었다.


이후 지오노시스로부터 오비완을 구하기 위해 파드메와 함께 잠입하지만 붙잡혀 체포된다.

댓글 없음